언리얼 엔진/실습 PJT

책 따라하기 0 - 책 선정 이유

VioletOokamiScythe 2025. 1. 9. 14: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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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미나토 카즈히사 - 교보문고

 

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미나토 카즈히사 - 교보문고

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[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]은 언리얼 엔진 4를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해 기획되었다. 실제 게임이 제작되는 순서에 맞게 챕터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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왜 이 책을?

1.2.2 부록데이터 사용 허가 범위:
부록 데이터는 모두 데이터 제작자가 저작권을 가지고 있습니다. 따라서 제작자의 허락 없이 배포하는 것은 무조건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. 유료로 배포해도 안되고, 무료로 배포해도 안 됩니다. 다만 다음과 같은 사용은 허가하고 있습니다.

* 'PaperNinja_Resource'와 각각의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'표시 - 비영리 - 동일조건변경허락'(CC -BY - NC - SA) 라이선스 입니다. 다만 게임을 배포할 때 샘플 게임 타이틀의 이름 '페이퍼 닌자'를 그대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.

- 26page 부록데이터 사용 허가 범위

 

 

부록 데이터는 공유하지 않음

 

하여 이 책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, 언리얼 엔진 5을 활용하여 이 책을 따라갈 생각이다.

또한 책 내용 중 위에 인용한대로 비영리 조건 하 게임 배포를 허용하고 있으므로, 실제 스팀에 게임을 올려보는 것까지 실현하고자 선정하였다.

 

언리얼엔진 5는 위 책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블루프린트로만 진행하는 책이 없는 것 같기도 해서,

직접 블루프린트로만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것도 포함되어있다.


2025.01.10 - [언리얼 엔진/실습 PJT] - 책 따라하기 1 - 프로젝트 생성

 

책 따라하기 1 - 프로젝트 생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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