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엔진/실습 PJT

책 따라하기 22 - 빛과 그림자(라이팅) 2

VioletOokamiScythe 2025. 2. 15. 15: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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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미나토 카즈히사 - 교보문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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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
1. 준비

2. 라이트 조정

3. 포인트 라이트

4. 파티클 시스템의 라이트

5. 스포트 라이트

6. 마무리


1. 준비

배경 생성

 

 

라이팅 빌드

 

 

머터리얼 인스턴스 생성 및 할당

 

 

표면 처리

 

 

스케일 조정


2. 라이트 조정

라이트 레벨로 이동 후 라이트 조정

 

 

스카이 스피어 설정

 

 

스카이 라이트 설정


3. 포인트 라이트

플레이어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컴포넌트에서 포인트 라이트 추가

 

 

부모 소켓, 강도 및 영향거리 설정, 그림자 드리우기 해제 후 컴파일


4. 스포트 라이트

배치 및 설정 후 라이팅 빌드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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