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미나토 카즈히사 - 교보문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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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[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]은 언리얼 엔진 4를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해 기획되었다. 실제 게임이 제작되는 순서에 맞게 챕터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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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1. 준비
2. 라이트 조정
3. 포인트 라이트
4. 파티클 시스템의 라이트
5. 스포트 라이트
6. 마무리
1. 준비
배경 생성
라이팅 빌드
머터리얼 인스턴스 생성 및 할당
표면 처리
스케일 조정
2. 라이트 조정
라이트 레벨로 이동 후 라이트 조정
스카이 스피어 설정
스카이 라이트 설정
3. 포인트 라이트
플레이어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컴포넌트에서 포인트 라이트 추가
부모 소켓, 강도 및 영향거리 설정, 그림자 드리우기 해제 후 컴파일
4. 스포트 라이트
배치 및 설정 후 라이팅 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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