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미나토 카즈히사 - 교보문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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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| [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]은 언리얼 엔진 4를 처음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해 기획되었다. 실제 게임이 제작되는 순서에 맞게 챕터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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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1. 준비
2. 디렉셔널 라이트
3. 애트머스페릭 포그(스카이 애트머스피어)
4. 스카이 박스
5. 스카이 라이트
6. 라이트매스 임포턴스 볼륨
7. 리플렉션 캡처
1. 준비
서브레벨 추가
스트리밍 방법 변경
라이팅 관련 애셋 삭제
- Sky_sphere
- AtmosphericSKY
- Directional Light
라이팅만 빌드
포스트 프로세싱 머터리얼 체크 해제
2. 디렉셔널 라이트
라이트 전용 레벨로 선택 후 나머지는 잠금
맵의 중앙 위쪽에 디렉셔널 라이트 배치
위치 및 각도, 강도 설정 후 라이트 다시 빌드
3. 애트머스페릭 포그(스카이 애트머스피어)
배치
4. 스카이 박스
BP_Sky_Sphere를 배치
Sky Sphere의 Directional Light Actor에 생성한 디렉셔널 라이트 지정
5. 스카이 라이트
배치
6. 라이트매스 임포턴스 볼륨
배치 및 크기 설정 후 라이팅 빌드
7. 리플렉션 캡처
배치 후 라이팅 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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